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아내를 위한 최고의 선물! : 애플워치 se 나이키에디션 & 서밋화이트 스포츠 루프 + 구매팁

 


 

 

'올해는 어떤 선물을 할까..?'

 

매년 아내를 위한 선물은 고민이다.

 

다행히 올해는 사달라고 하지는 않았지만 갖고 싶어하는 것 같길래

 

용돈을 긁어 모아서😥 애플워치를 준비했다🎁

 


 

 

 

 

◾ 구매팁✅

 

오프라인 및 국내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면 시계줄은 무조건 실리콘 스포츠 루프다.

 

하지만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시, 스트랩 또는 루프를 선택할 수 있다!

 


 

<애플워치SE & 서밋화이트 스포츠루프>

 

 

◾ 최고의 조합❕

 

막상 선택지가 주어지니 또 새로운 고민이 생겼다💦

 

수많은 검색을 통해 최고의 조합이라 불리는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서밋화이트 스포츠루프를 선택했다.

 

그리고 그 선택은 옳았다✌😁

 

이제 그 영롱한 실물을 들여다보자.

 

 


 

📷 비닐 뜯으면서 환호성 지르던 아내ㅋㅋ 뿌듯~ 📷


 

📷 처음 상자를 오픈하면 시계와 스트랩이 각각 또 다른 상자에 담겨 있다 📷


 

📷 스페이스 그레이, 실버, 골드 색생 중 실버가 가장 예쁜 것 같다 📷


 

📷 실버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서밋 화이트 루프 📷


 

📷 투명 케이스를 씌운 모습 📷

 

솔직히 안 씌운게 훨씬 예쁜데 아내는 굳이 끼셔야겠다고ㅋㅋ


 

◾ 주문은 미리미리!

 

애플 공홈을 통해 구매 시,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오는데

 

우리나라에서는 중국이나 홍콩에서 오는 듯 하다.

 

4월 19일에 구매하여 실제로는 27일 오전에 받았다.

 

검색해보니 보통 7~10일 정도 걸리는 것 같다.


 

이상으로 성공적인? 아내의 생일 선물 후기 및 리뷰 끄읕~~